비만

 
 ICE RF 지방용해술
ICE RF 지방용해술은, 팔다리가 가늘어 얼핏 보기에는 날씬한 것 같은 사람들 중 유난히 뱃살만 두둑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마른 비만’이라고 표현하기도 하는 이러한 체형을 가진 사람들을 보며 흔히 속살이 쪘다고도 하는데, 여기서 속살이 의미하는 것은 두 가지입니다. 겉으로 잘 보이지 않는 숨겨진 살이라는 뜻과 몸 속 깊은 곳에 찐 살이라는 뜻입니다. 이렇게 살이 찐 사람들은 주위에서나 본인 자신도 문제의 심각성을 절실히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오히려 더 위험할 수 있습니다.

ICE RF 지방용해술은 지방세포층의 심부 온도 상승을 일으켜 신진대사를 높여주고, 효과적인 지방 연소와 배출을 도와 피하지방층의 연소를 유도하여 체형 교정을 돕는 안전하고 편안한 시술입니다.

복부비만은 복부에 피하지방이 쌓여 생기는 것인데, 피하지방은 말 그대로 피부 바로 밑의 지방을 말합니다.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이유로 소홀히 여기는 경우가 많은 피하지방은 몸 속까지 건강한 진정한 의미의 S라인을 위해서 꼭 제거되어야 합니다.
 
 ICE RF 지방용해술 시술효과
ICE RF 지방용해술은 우선 피부에 접촉된 도자를 중심으로 활발한 전자충돌을 유도, 피부조직의 온도를 높여 피하지방을 녹이고 혈액순환을 활성화 해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듭니다. 그 후 2차적으로 피부 깊은 곳에서 생체에너지를 생성해 단단하게 엉킨 지방덩어리를 융해를 시키면, 융해된 지방덩어리는 림프관을 통해 배출되는 것입니다.

인체 내 포화지방이 융해되는 온도인 41℃의 열을 침투시켜 지방세포간의 결합을 느슨하게 한 뒤 연소시키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ICE RF 지방용해술 시술장점

ICE RF 지방용해술은 체내에 바늘이나 호스를 삽입하여 방식이 아니라, 가볍게 마사지하듯 문지르는 방식이므로 자국이나 흔적이 없습니다. ICE RF 지방용해술을 받을 때는 열감만 느껴질 뿐 통증은 거의 없으며 몸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또한 ICE RF 지방용해술은 색소침착이나 시술 흔적, 급격한 사이즈 감소로 인한 피부 늘어짐이 거의 없습니다. 멍이나 부종 등 생활의 불편함이 거의 없으며,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이 거의 없습니다.

ICE RF 지방용해술은 보통 5회~10회 정도 시술을 받으며, 1회 시술부터 사이즈 감소를 느낄 수 있습니다. 평균 허리라인 5~7인치 정도와 지방량 3~5kg 정도의 감소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진피층까지 전달된 열 에너지가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해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줍니다.

 
 ICE RF 지방용해술 시술에 적합하신 분은?
- 주사 바늘을 이용한 시술에 거부감이 있는 분
- 피부 탄력이 저하된 분
- 튼살이 있는 부위의 셀룰라이트 감소를 원하는 분
- 지방 흡입 후 매끄럽지 않은 울퉁불퉁한 부위를 가진 분
- 힙과 허벅지 경계 부위의 지방 과다와 피부 탄력 저하로 인해 힙의 처짐이 있는 분